없이(?)살아서.. ㅋㅋㅋ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브레짜 이모님 들이면 편할까요??
이제 액상분유를 졸업 하고 가루분유로 갈아탈 준비를 드릉드릉 하고잇어요~ 분유포트도 다 준비해놧는데 주변에서 브레짜는 꼭!! 잇어야 한다고들 해서 고민중이에요ㅠㅠ 이미 젓병 씻는것도 전 너무 퓌곤한데,,,브레짜이모님 관리 & 세척 어떠세요ㅠㅠ? 이게 잇으면 정말 삶의질이 바뀌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당~🥰
댓글
21
저도 브레짜 비슷한 베베러브 쓰는데 새벽수유 아직 진행중이라 편하더라구요 젖병씻을때 분유통하고 깔대기 하나더 구매해서 같이 씻으니 귀찮은것도 덜해요 ㅎㅎ
저는 브라비 쓰는데 넘 좋아요ㅎㅎ 압타밀이 손으로 타면 아무리 잘 섞어도 덩어리가 지던데~ 브라비는 덩어리 일도 없어서 좋아요ㅋㅋ 있으면 편하고 좋긴해요👍👍
혼합이긴허지만 압타밀 잘 안녹아서 브레짜 전 편리하더라구용😊
전 브레짜 당근해왔는데 어직도 안꺼냈어요..하루 수유횟수가 그리많지않고 통잠자니까 더 쓸일없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