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깨어있을때 자주 찍어주고 있어요 ~ 여러가지 표정이있을때 저도 모르게 찍게 되더라구요 이쁜모습도 좋지만 자연스럽게 찍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표정도 많자나요~ 울어도 귀엽구요 ~^^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사진 잘찍어주시나요?

저는 원래 사진찍는걸 안좋아하고 제폰화질도 별로라 더 안찍게됏는데 저희언니나 인스타보면 매일매일 이쁘게 입혀서 디데이사진 찍어주더라구요 저도 시작햇는데 다양하게 마니 찍어주지못해서 미안하네요 50일촬영도 사진관 실수때메못햇고 100일은 출장촬영 이랑 베이비돌(인형박스) 예약햇는데 남편도 최대한 아끼자주의라서 막 남들처럼 이쁘게 못해주는거 같아서 속상해요.. 제 성에안차는건지 자꾸 인스타비교를 하게되는지... 옷도 톤온톤으로 이쁘게 입혀주고싶은데 옷을ㆍ 계속사야되니까 부담이고 또 지금 젤작고이쁠때인데 이쁘게 못남겨줘서 속상해요 인스타보면 엄마도 이쁘게입고 아가도 이쁘게입허서 거울샷도 찍고 같이누워잇는 사진도찍던데.. 어렵네요ㅎ 모자씀 엄청 우러서 우는사진밖에없고 제 품에서자는 사진 역방쿠에서 자는사진 아빠품에서 맘마먹는사진 이런거밖에없어요 다른분들은 사진 매일 이쁘게 마니찍어주시나요? 매일찌거도 자는사진밖에없어요;;; 어떤사진을 남겨야 후회가없을까요? 의식해서 안찌금 하루가그냥가더라구요 어떻게찌거야 이쁘까요 팁같은것좀 부탁드려용
댓글
28
전 이쁘게는 아니지만 ㅋㅋ 일상 사진은 많이 찍어주고 있어요 ㅋㅋㅋ

지난 사진들봣더니 이런표정도 잇엇네~~ 아고 작고 귀엽다 지금은ㅈ살이 마니쪘네~등등 보이네요ㅎ 일상사진도 마니찍고 이쁘게꾸민사진은 하루 한번정도 찌거야겠어요ㅋ
전 자연스런 사진이 좋아서 그냥 일상생활중에 찍어요. 인스타 사진들은 인형놀이 같구 남 보여주기식인거 같아요. 추억담긴 사진이 더 좋아요^^

그렇긴하죠? 광고일수도 잇구요 그렇게 살기가 쉬울까용 그냥 저답게 담아줄래요^^
어휴 귀찮기도하고 찍을시간도 없어서 그렇게 차려놓고 못찍어요..ㅋㅋㅋㅋ저도 늘 그때그때 찍고싶은거만 찍다보니 다 몬생긴 사진들만 그득그득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몬생긴사진들 그득그득ㅋㅋ넘 공감가요 맨날 똑같은 포즈에 잠자는사진들만ㅋㅋ
저도 매일 같은 수유티, 잠옷만 입고 잘 씻지도 못해요🥲 ㅋㅋ 애기옷도 많이 안사고 물려받은거 입히고 그래요! 어차피 빨래 자주해서 로테이션 가능하고 아직 외출이 많은건 아니라서요.. sns에 이쁜 아가 사진 많이 보이지만..전 그렇게까진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저도 맨날 자는 사진 정도만 찍는거 같아요 ㅋㅋ 신경 안쓰고 스트레스 안 받는게 최고에요!!! 한달에 한번만 각잡고 찍어줘요 전 ㅋㅋㅋ

언니가 항상 가족카톡에 아기 이쁜사진만 올려서 나도 그래야하나 하는 맘이 들었어요 그냥 저대로 하면되죠 뭐 가끔 이뿐 옷 입히고 꾸며서 사진 찍어주고 평소엔 일상사진 순간포착함 될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