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스프레이 뿌립니다 ㅜㅜ 나오면 꺼내주고 ㅜㅜ 노시부 어서오렴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코딱지요ㅜㅜ
선우가 밤새 크릉크릉하느라 잘못잤어요 오른쪽코에 코딱지가 잘 끼는데 저는 식염수로 불린다음 아기면봉으로 빼보려고해도 그렇게어렵더라구요 선우는 울고불고ㅠㅠㅠㅠ 잘빼는 방법있을까요??너무 불편해보여요 누워서안잘라하고 역방쿠에 눕혀놓으니 좀 자네요.. 노시부야 빨리와라...예약배송 5월 말꺼로 주문해놨어요 코빼기고수님들 팁좀주세요😭😭😭
댓글
22
은율이는 아침에 유산균먹이면서 식염수뿌려놓고 딴짓하다보면 지가 재채기하다빠지는경우도있고 점착면봉으러 앞에만 살살 해줘도 쭈욱나오더라고요; 꼭 다슬기 빼는것처럼🤣🤣 내가 다 개운해요
저는 코끼리콧물흡입기 네블라이저같이되있는거쓰는데 한번썻다가 아기코안이 아직약해서그런지 담날면봉하니 피나서 나잘스프레이로 코안에한번씩뿌리고 면봉으로 빼줘여 ㅠ 좀더크면 흡입기쓸려구요 쌔게잘빨아들이더라구용

저도 스프레이 종류 데려와야겠어요 식염수넣을때도 울어서 ㅠㅠ
노시부 쵝오

노시부 가격만 초큼 내려가면....좋겠네요 하지만 지금도 물량이 없어서 못사는데요ㅠㅠ

노시부는 빨리사는게 뽕뽑는다는 육아선배님들의 말씀이 맞는거 같아요 ㅠ 가격 넘 사악하지만 확실합니다!!
노시부 찬양 합니다 정말...🥹🥹🥹

어여 왔으면 좋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