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안아서 2시간 재워봤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안아서 낮잠연장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안아서 동요/호롤롤롤 콤보로 재우고 침대에 내려놓으면 사이클 30~45분에 깨요. 아닥법/쉬닥법/쪽쪽이 다 안통하고 호롤롤롤로 진정시키면서 안아야 다시 자요... 왜 사이클을 못돌까 엉엉😵💫 하면서 지금도 안아서 재워드리는 중이네요
댓글
20
낮엔 다그런가봐요 ㅠㅠ 내려놓으면 말똥... 분명 안고재울땐 딥슬립 각이었는데 ㅠㅠ
저는 낮잠은 크게 신경안써요 낮잠많이자면 밤잠을 적게 자는아가야라서 누워서 30분?40분자도 누워서잤으면 땡! 안아서 다시 안재우고 놀으라고해요~ 이제는 잠오면 내려놓으라고 막 하더라고요🤣🤣
저는 소파에 아빠다리 하고 앉아서 무릎위에 재웠는데 이제 좀 컸다고 아는지 소파에 앉을라하면 벌써 알고 칭얼 시작~결국 안아재우다가 도저히 안되면 팔베게 해서 쪽쪽이 입에 물리고 옆으로 돌려서 엉덩이 두드리며 강제 수면 유도합니다

제 얘긴줄 알았어요............ 이제 소파에만 앉으면 "안잘거랴!!!!!! 안잘거라고!!!!!!!!".... 쪽쪽이도 물리몆 자야되는걸아는지 밀어내고 난리도 아니에요 ㅠㅠ 저도 결국 안다가 안되면 팔베개하고 엉덩ㅇ이 두드리다가 스르르할때쯤 쪽쪽이 입에 넣어줘서 강제로 재워요 ㅠㅠ 엉엉엉.....동지가 계시니 위로가되네요 ㅠㅠ
밤에는 새벽수유 하고 그냥 내려놓으면 혼자 한시간씩도 놀다 스르르자면서 낮에는 내려놓기가 무서워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