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럼 데일리로 발라줘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일센치 약모밀 사용
더운 여름이 다가오니 땀띠나 태열 올라올까봐 소문듣고 약모밀 앰플이랑 로션 미리 구매했는데 이걸 일반 크림처럼 데일리로 발라줘도 될까요? 태열이 있을때만 사용해야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댓글
10
저도 아침저녁으로 발라줘용!!
그냥 계속 발라주고 있어요! 목욕후에도 바르구요! 하루에 두번이요! 태열심할땐 화장솜 올려주다가 지금은 그냥 앰플도 톡톡 발라주기만해요 ㅎㅎ

혹시 몸에도 발라주시나영??

몸에는 몽디에스 로션만 발라줘요 ㅎㅎ
저 지금 이틀째 사용중인데 2+2로 산김에 기저귀갈때마다 치덕치덕 발라주고있어요~ 우연인지 약모밀때문인지 꿀피부미남이 되어가고있어요~💕
저는 로션만 사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발라줬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