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줘서 스트랩 스와들 다 거부하고 있어요 ㅜㅜ 모로반사 무섭슴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재울때 스와들스트랩착용?!
저는 아직까지 안아서재우고 잠들면 침대에 눕히는데요.... 활동할때는 내복만입혀놓고 졸려하는 신호가보이면 낮잠이든 밤잠이든 얼른 스와들스트랩하고 요람자세로 재우고 있어요 ㅎㅎ 이게 단단하니 고정되서 재우기도 쉽고 좋긴한데 언제까지 잘때마다 해줄수도 없고 시간이지남 풀어야하는데 다른분들은 혹시 어떻게 재우시나요ㅠㅠ 그리고스와들업도 있는데 스와들업 입히고재우려면 이것도 동일하게 입히고 재우는게 맞을까요ㅠㅠ?!
댓글
8
우리아가도 밤에는 스트랩하고자요~ 스와들업은 이상하게 싫어하고 안힙히고 자면 허우적대다가 계속깨고 낮에는 좁쌀배게로 손눌러주는데 맨날 탈출해요 ㅋㅋ 모로반사 언제쯤 없어질까요?😭
저는 낮잠은 보통 역방쿠에서 재우고(역방쿠에 있는 찍찍이 해줘도 다 풀어버려요) 밤잠은 라라스요 ! 좁쌀이불 싫어하더라구요ㅠ 등붙이고 잤음 하는데 난리나염 ㅠㅠ 라라스로 옆으로라도 눕혀야 밤에는 좀 자더라구오
밤잠잘땐 스트랩 쓰구 낮잠잘땐 스와들업으로 가고있어요,, 그냥 풀어서 재우니 자꾸 망치춤춰서요,,
저희 아기는 손 묶으면 답답해하고 자다가 깰 정도로 심하게 놀라지 않아서 밤에는 좁쌀이불만 쓰고있고 낮에는 그냥 재우고있어요!

그냥 재우면 쉽게 잠들던가요?! 전 뭔가 팔/다리고정이 안되서 제가 재우기도 아직은 힘든것같아요ㅠㅠ

엄청 잠올때는 눕혀놓으면 혼자 스르륵 잠들고 잠투정할때는 안아서 재워서 눕히거나 하는데 안아서 잠들었다가 눕히면 팔 바둥바둥 할때 있어서 양손 잡아서 진정시킨다음 손 살짝 놔주면 잘 자더라구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