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럴때 작은 병 하나 더 챙겨서 좀 더 뜨거운 물 따로 담아가요ㅎㅎ 섞어서 타면 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온도
오늘 외출하는데 외출하고 50분뒤에 분유한번 5시간뒤에 한번 이렇게 먹어야하는데 물을 어떻게 챙겨가야할까요..?
댓글
11
써모스 보온력이 진짜 엄청나요 ㅎㅎ 45도로 준비해도 충분합니다 !
저도 써모스에 45도로 가지고 나가는데 보온잘되더라구요!

5시간지나도 갠찬을까요?ㅠㅠ
써모스는 엄청 유지가 잘되어서 45로 해가도 충분하더라고요~

5시간지나도 갠찬을까요?ㅠㅠ

저 그때 50도로 가져갔다가 3시간지나서 열었는데 진짜 뻥안치고 하나도안식어서 분유못먹였오요

저도 써모스!! 조아요!!
보온병에 넣어서 외출하세요~!! https://naver.me/FuE2pX4T 저 이거샀는데 나름 온도도 잘유지되고 좋아요!! 외출할때 아주 잘 쓰고있어용!!

저도 저거 있어요!! 보온병에 넣어 외출 할건데.. 물온도를 어떻개해여하나해서요 ㅠㅠ

온도를 그럼 조금 높여서 가져가보세용!! 저는 43도로맞췄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