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낮엔 눕히면 깨는지 그것이 알고 싶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비도 오고 그래서
삭신이 다 쑤셔요! 목 뒤부터 발끝까지 안아픈곳이 없는데 괜찮으세요? 이와중에 울집 아기는 낮잠1을 30분자고 일어나서는 계속 칭얼칭얼해서 안고 있어요^^^^^^ 눕히면 눈 뜨고 안으면 눈감고를 반복하면서 아주 그냥 난리에요^^^^^^^^ 비 와서 그런지 믹스커피에 에이스 찍어 먹고싶어요ㅋㅋㅋㅋ
댓글
31

진짜요...😅
저는 비를 뚫고 또카페를 다녀왔지요♡ 요즘 아가랑 둘이 나다니는 재미에 비가와도 놓칠수없어요!

와 대단해요!😉
비도오고 그래서 난 눈물이났어~ 헤이즈 노래를 흥얼거렸네요ㅎ 에이스에 믹스커퓌..먹고 싶네용ㅠ꿀맛이겠다ㅠ 낮잠1 누워서 30분 자더니 일어나서 떼쓰길래 30분달래다가 배 위에 30분 더 재우고 일어나서 밥 주자마자 잔다고 떼써서 노는거 포기하고 품속에서 낮잠2 1시간 반째네요..오늘 왤케 더 난린건지ㅠ

밤새도록 안 자고 난리였어요😱

밤에 3시 반부터 자면서 방구끼겠다고 난리치더니 4시반에 진지 잡수시고 7번 눞혔다가 일어나셨어요. 벌써 낮잠2 주무시는..휴..
비도 오고 그래서.. 전이 땡기네요😋 저는 어제부터 어깨 담걸려서..고개가 안 돌아가요😂😂

오마나 어깨담ㅠㅠㅠㅠ 파스는 못 붙이니 찜질이라도 하세요ㅠㅠㅠ
믹스커피 에이스는 국룰이지요!!! 아 먹고싶다!!!

한잔 원샷삐리뽕하세요!😉

안그래도 에이스는 없지만 지금 마시고 있습니다 호호홍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