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5키로 2단겨ㅣ 하기스 사용하고 있어요 한번씩 새는게 조금있지만 허벅지가 통통해서 쭉 쓰고 있어요 7키로 넘으면 3단겨ㅣ 사용하려고 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하기스쓰는데 3단계 언제부터 쓰셨나요?
현재 4.7kg인데 아직 2단계 썸머 쓰고 있어요 허리는 숫자 1-2사이 채워질 정도인데 허벅지에 자국이 좀 남긴해요ㅎㅎㅎ 아직 2단계 썸머 3팩 반이 남긴했지만 오줌장군이라 엄청 금방써서ㅜㅋㅋ또 쟁여두려구요 (갈아주면 꼭 바로 싸서 한번에 두개씩 소모되는 경우 엄청많아요ㅜㅋㅋㅋ) 이번에 살때 무슨 단계 쟁여야할까싶기어서요ㅎㅎㅎ 3단계로 사둬야할까요??
댓글
12
떵이.. 허리로 나와서ㅋㅋ 3단계 갑니당ㅋㅋ😗😗😗
허뚱이라 5키로 전부터 3단계 썼어요. 5팩샀었는데 2팩은 결국 당근행 지금은 모모레빗m이랑 애플크럼비m 써요
허벅지 튼튼이 아기들은 팸퍼스나 페넬로페 많이 쓰드라두요!
모모래빗 에코씽씽 써보세여.. 허벅지고 길이도 크게나오고 오줌냄새도 안나고 시원하고 발진안나고 좋네여.. 울아가도 허벅지가 좀있는데 s사이즈도 허벅지자국안나고 살짝 여유있네여..ㅋㅋ 그리고 단께 2단계사든 3단계사든 혹시 못쓰시면 제조일 확인하시고 제조일로부터 6개월 이내면 왕복 배송비만 내면 하기스에서 단계 바꿔서 보내줘여 ㅎㅎ 저도 2단계 3팩을 4단계3팩으로 교환보냈네여! 3팩까지 가능하대요 ㅎㅎ나중에 써보셔요 https://www.yuhan-kimberly.co.kr/Mobile/Customer/GraphicView/971

추천감사합니다! 하기스밖에 아는게 없어서 걍 하기스 쓰는데 다른거도 알아봐야할까봐요 그리고 단계 교환정보 넘 꿀이에요!!👍👍👍김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