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억지로라도 9시까진 암막커튼 아래에서 있습니다 ㅜㅜ 낮잠을 안자거든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에 일어나면 절대안자는 아기ㅜㅜㅜ
50일 아가에용 요즘 루틴은 수유텀 아직 3시간이라 밤11-12시, 3-4시, 7-8시 사이 대부분 이렇게 직수하고있는데 6-7시 사이 이때 깨서는 먹고나서도 절대안자고ㅠㅠ안고있음 잠드는데 다시 눕히면 난리가나요(제가좀더자려고……눕혀보는데…) 먹놀잠 패턴인가 싶어 걍 거실 나와서 8-9시까지 둥가둥가 놀아주는데 절대안자고 다음 수유텀까지 아주 말똥…. 보통 6-7시 사이에 깨서 11시~12시까지도 그냥 깨어잇어요ㅠㅠ오전이 낮잠이 아예 앖는데 이런 아기두 있나용 ㅠㅠㅠ
댓글
6
우리 아기 이야기인 줄 알았어요 ㅎㅎ 우리 아기는 53일째 인생살이 중인데 4-5시에 일어나서 수유한 후로 잠을 안 잤었죠 하.... 등 대고 눕히면 절대 안 자고 과격한 울음을 터뜨려서 낮잠은 꼭 안아 재웁니다.. 이렇게 해서라도 낮잠 안 재우면 피곤해서인지 오후 될수록 짜증의 강도가 세지거든요 흑흑
엇 저도 오늘 50일 됐는데 며칠전부터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놀아줘요 낮잠도 토끼잠 자길래 그냥 일어나면 놀아주거나 안아서 다시 재워주거나 해요 저랑 텀도 똑같으신거같은데 그래도 밤엔 배고프지않으면 안깨서 그걸로 위안 삼고있어요 ㅋㅋㅋㅋㅋ
자야되는 시간을 지나서 각성상태인것같아요~ 깬시간으로부터 1시간정도 뒤에 재워보세요! 그리고 아가가 등대고자는게 익숙하지않다면 아기띠나 안아서 재워야하지않을까싶네요 ㅜㅜ

ㅠㅠ 그런가요? 밤에는 재워서 눕히면 라라스에서 잘 자주는데 .. 아침만 되면 똑같이 품에서 재워 눕히는데도 귀신같이 알고 자지라져요ㅠㅠ 안아서재우고 눕히고 반복하다 보면 시간 다 지나있네요… 걍 계속 안고재워야하나봐요ㅠㅠ

등대고 자는게 익숙하지않고 등센서 딱 심해질때같아요ㅠㅠ 애바애지만... 저는 그때 계속 안아서 재우고 30분 들고있다가 내려뒀어용 ㅠ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