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서린인 낮엔 4시간정도 자구요 한번씩 6~7시간 이렇게 자요~^ 개월수가 늘면 잠자는 시간도 늘어갈거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와 다들 벌써 아가들이 통잠자나봐요 ㅠ
저희아가는 40일차들어서면서 4시간 이상은 자고있는데 이제 70일인데 여전히 4시간~5시간이네요 ㅎㅎ 아가마다 다를거라 비교는 안하려했는데 언제 7,8시간 자줄까요?! ㅎㅎ
댓글
12
저는 낮잠 5~6시간씩 재우고 밤에 몇일전까지만해도 길게자면 5시간이었는데ㅠㅠ 몇일전에 너무 피곤해서 애기가 새벽에 깻을때 쪽쪽이 물리니까 그대로 쭉 자더라구요..?? 그렇게 3일차입니닿ㅎㅎㅎㅎ요즘 너무 행복해요 ㅠㅡㅠ 일단 애기 새벽에 살짝 깨서 우는거 아니면 쪽쪽이 한번 물려보세요!!
저 76일차.. 아직 5시간 언저리입니다 ㅜㅜ
통잠못자는 아기 여깄어요🤚🏻ㅋㅋㅋㅋ 바라니까 힘들기만 하더라구요...🥹
저도 수유량 수유텀 질문 엄청 했었는데 결국은 아기가 알아서 조절 해줬어요~ 초록이도 하루만에 갑자기 총량이 확 늘더니 낮잠수 늘고 밤잠도 한시간 정도 더 는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