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 수유는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69일차에요! 50일쯤부터 통잠자려고 슬슬하더니 요새 10-11시에 막수하면 아침까지 안먹고 쭉 자요! 아침에 아가가 깨서 배고프다하면 주고싶은데 남편은 먹은지 7-8시간이 되어가니 아침에도 꿈수라도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밤 11시에 막수하고 쭉자고 아침 7시 수유를 했는데 안깨고 또 자는데 다른 맘님들은 수유텀이 많이 길어져도 그냥 자게 냅두시나용? 보통 한 1-2시간은 더 자고 일어나는데 수유텀이 10시간 정도 되어도 괜찮을까요? 제발 잠 좀 더 잘 수 있게 알려주세요.. 자도자도 피곤하네요ㅠㅠㅠㅠㅠㅠ

댓글

10

  1. 전 자게둬요 ㅜㅜ 소중한 잠 ㅜㅜ

  2. 냅두면 되지않을까요! 저희 아기는 7시간 자긴하는데 쪽쪽이셔틀 해줘야해서 이게 더 피곤한가 싶기도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꿈수하고도 1시간 더 자고 일어나서 30분놀고 또 자요....🤦🏻‍♀️낼은 더 자게 냅둬봐야겠어용:)

  3. 10-11시에 자는 아가면 더 재워도될것같은데요...! 나중에 통잠자게되면 수유텀 12시간도 될거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옹..! 이렇게 오래 잔 건 처음이라 너무 텀이 긴 것 같아서 꿈수했어용ㅎㅎ 더 재워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하루수유량 부족하지않으시면 굳이 꿈수안하셔도될거같아여!!ㅎㅎ

  4. 저는냅둬용!! 일어나서 울면 그때 줍니당!!! 배고프지않을때 주면 보대낄거같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는 배고파서 울어서 수유하면 너무 허겁지겁 난리나게 먹어서..ㅠㅠ 일단 낼은 냅둬봐야겠어요:)

  5. 내일은 아기가 깨서 배고프다고 할때 줘보세요ㅎㅎ그래서 두가지 중 베스트로 하면 될거 같아요. 전 아기가 통잠 잘 만큼 버틸 수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밤잠은 길게 자도 방해 안하고 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내일은 깨서 배고프다 할 때 줘봐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