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자게둬요 ㅜㅜ 소중한 잠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 수유는 어떻게 해야할까요?ㅠ
69일차에요! 50일쯤부터 통잠자려고 슬슬하더니 요새 10-11시에 막수하면 아침까지 안먹고 쭉 자요! 아침에 아가가 깨서 배고프다하면 주고싶은데 남편은 먹은지 7-8시간이 되어가니 아침에도 꿈수라도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밤 11시에 막수하고 쭉자고 아침 7시 수유를 했는데 안깨고 또 자는데 다른 맘님들은 수유텀이 많이 길어져도 그냥 자게 냅두시나용? 보통 한 1-2시간은 더 자고 일어나는데 수유텀이 10시간 정도 되어도 괜찮을까요? 제발 잠 좀 더 잘 수 있게 알려주세요.. 자도자도 피곤하네요ㅠㅠㅠㅠㅠㅠ
댓글
10
냅두면 되지않을까요! 저희 아기는 7시간 자긴하는데 쪽쪽이셔틀 해줘야해서 이게 더 피곤한가 싶기도해요😭


탈퇴한 유저
꿈수하고도 1시간 더 자고 일어나서 30분놀고 또 자요....🤦🏻♀️낼은 더 자게 냅둬봐야겠어용:)
10-11시에 자는 아가면 더 재워도될것같은데요...! 나중에 통잠자게되면 수유텀 12시간도 될거에요 ㅎㅎ


탈퇴한 유저
오옹..! 이렇게 오래 잔 건 처음이라 너무 텀이 긴 것 같아서 꿈수했어용ㅎㅎ 더 재워봐야겠어요!

하루수유량 부족하지않으시면 굳이 꿈수안하셔도될거같아여!!ㅎㅎ
저는냅둬용!! 일어나서 울면 그때 줍니당!!! 배고프지않을때 주면 보대낄거같구.......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는 배고파서 울어서 수유하면 너무 허겁지겁 난리나게 먹어서..ㅠㅠ 일단 낼은 냅둬봐야겠어요:)
내일은 아기가 깨서 배고프다고 할때 줘보세요ㅎㅎ그래서 두가지 중 베스트로 하면 될거 같아요. 전 아기가 통잠 잘 만큼 버틸 수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밤잠은 길게 자도 방해 안하고 있어요 ㅎ


탈퇴한 유저
내일은 깨서 배고프다 할 때 줘봐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