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곧 60일 아기 수유량 텀 어떻게 되시나요?

오늘로 57일인 여아고 몸무게는 4.5kg 정도 돼요! 생후 35~40일부터 잠은 한번 자면 5,6시간 통잠(?) 자고 있고 어떨 땐 8시간 잘 때도 있더라구요! 3시간 텀 120씩 먹이고 있는데 (하루 수유횟수 7번) 8시 목욕 8시 반 막수 9시~9시 반 사이에 잠들면 꼭 3, 4시쯤 일어나서 배고프다고 울어서 그때 90 정도 먹고 7시까지 자요 계속 이런 패턴인데 수유량이랑 텀을 늘리고 싶어도 꼭 그 이상으론 안 먹네요ㅠㅠ 100일 쯤부터 새벽수유 안 하고 쭉 통잠 잔다던데 그런 거겠죠? 지금도 충분히 너무 잘 자줘서 고맙긴 한데 언제쯤 밤에도 안 깨고 쭉 잘지 궁금하네용😊

댓글

12

  1. 저도 정체기.. 인것 같아여 ㅜㅜ 힘듭니다 ㅜㅜ

  2. 160씩 4시간텀 하루 5회요 새벽수유 없고 첫수 200 ㅎㅎ

  3. 다들 비슷하군요🤣🤣 새벽 세에 약속 귀여워요 ㅋㅋㅋㅋ

  4. 세시에 다들 약속 너무 웃겨요 🤣🤣🤣 우리 애기는 59일째 6.8 정도인데 얼마나 더 크려는지 130~160씩 먹이는데도 낮엔 2,3시간마다 밤엔 그나마 4시간마다 깨주는데 시간은 아주 칼이에요. 배고플때 세상 억울한 표정 짓는데 너무 귀여운데..엄마도 밤엔 좀 자고 싶다

  5. 와 다들 비슷해서 신기하네요 세시에 다들 약속있나 ㅋㅋㅋㅋㅋ 58일 남아 7시반에 170먹고 2시부터 찡얼거리면 쪽쪽이 물렸다가 3시쯤 뱉으면 140정도 먹고 7시반까지 자요! 어느날 갑자기 3시까지 자게된거라 때가되면 어느날갑자기 7시반까지 쭉 자지 않을까 하고 좀 기다려보려고요!

    1. subcomment icon

      오늘 3시에 수유했어요🙋‍♀️

    2. subcomment icon

      와 저도 3시 ㅋㅋ

    3. subcomment icon

      으왕 3시가 외롭지 않아요🥰

    4. subcomment icon

      3시 동지 요기도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곧 60일 아기 수유량 텀 어떻게 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