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개육아 하시는분 아기와 강아지 분리

애개육아 하시는분들 혹시 아기와 강아지 분리 하시나요 지금은 아기가 누워만 잇어 괜찮은데 움직이기 시작하면 분리를 해야할것같은데 다들 어찌 하시는지 궁금해요 베이비룸은 필수겟죠

댓글

8

  1. 저희는 댕댕이들 거실에있고 아기는 방에있고 신생아때까진 분리중이였는데 50일찍고 댕댕이 있는 거실에 한번씩나가고 있어요 베이비룸은 태어나기 전부터 설치해두고 댕댕이들 적응기간 먼저 줬어요 갑자기 아기가 나타나면서 베이비룸까지 설치하면 거실도 좁아져서 댕댕이들 활동하는게 줄어드는데 그게 아기탓이라 생각하고 미워할까봐 미리미리 준비해뒀어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베이비룸하면 그부분이 걱정이었는데 적응할시간을 두는것도 방법이네요 감사해요 역시😍

  2. 저는 지금 다른방에 분리하고있어요! 중형견 두마리라 에너지도 넘치고 털도 많이빠지는 아이들이라서ㅠㅠ혹시나 하는 위험때뮨에 분리시켯어용! 애기 조금만 더크면 강아지들이랑 같은 공간에 둘건데 베이비룸은 설치 해둘려규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전 아직은 분리없이 왓다갓다 할수 잇게 두는데 크면 역시 베이비룸은 필수인거 같네요 중형견 두마리 대단하세요👍

  3. 저는처음부터분리안햇어요!!그래도 혹시 몰라 아기방에 안전문설치했는데 닫은적이없네요...ㅋㅋㅋㅋㅋㅋ자기도 아기 인걸아는지 처음부터 조심히 다가와서 옆에 누워서 쳐다보기만 하더니 이제는 머 항상 아기옆에서 같이 낮잠자고 넘 귀여워요 제가 아기보고있으면 남편한테 가있고ㅋㅋㅋㅋㅋ저는 쭈욱 분리하지않을꺼같아욤!!

    1.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은 분리 안하고 잇어요 안전문도 없이 잇는데 다행히 강아지가 아기에게 큰 관심이 없더라구요 냄새만 맡고 지나가고 단지 아기 쪽쪽이와 젖병 손수건이 궁금할뿐 ㅠㅋㅋㅋ근데 저희강아지가 조금예민해서 아기가 움직이기 시작하면 돌발상황이 생길것같아 전 분리를 생각하고 잇거든요 혹시 분리하시는분들은 어찌하시는지 궁금해서요 일단 좀 더 지켜봐야겟네요

  4. 저희는 냥이 있는데 냥이는 알아서 피해 다니더라구요 그리고 반려동물이랑 같이 자란 아기가 오히려 잔병치레 덜 한다고 들었어요 (출처는 까먹었습니다만😅)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좋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애개육아 하시는분 아기와 강아지 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