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너무 귀여워여 저도 찍으려다가 못찍었어요~ 아기들은 표정부자 같아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울기직전에 표정…🥹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 귀여워요 궈여워서 계속 이 표정 짓게하고싶어요ㅠㅠㅠ엉엉 원래 이것보다 입이 더 아래로 삐쭉 내려가는데 순간포착이 어렵네요ㅋㅋ ㅜㅜㅠ 아가들 다들 이렇게 울기전에 삐쭉거리지요?ㅎㅎㅎ
댓글
23
ㅋㅋㅋ 이제 울기직전 표정도 있구 아가들 넘 귀여워요🥰🥰🥰
꺅 맞아요!요즘 입삐죽거리면서 우는데 진짜 세상귀여워요💕💕💕 나도 찍고싶은데 안찍혀주네요😭
다들 비슷하시네요 ㅋㅋ 전 잠투정할때 쪽쪽이 물려주면 에오에오 하는게 넘 귀엽더라두요
저도 이 표정 꼭 보고 안아쥬ㅓ요 ㅠㅠ너무귀여유ㅓ서 ㅠㅠ손파르르도 귀여유ㅓ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