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저 어제 오랜만네 4시에 일어났더니 넘 피곤하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신생아?!?😖
50일을 며칠 앞두고 드디어 4시간을 자길래 아이고 우리아들 크느라 고생햇네 토닥토닥했는데 3일정도 밤1만 4시간 자고 ㅋㅋㅋㅋㅋㅋ 엊그제는 한시간 한시간 반 텀으로 일어나네요😂😂😂 새벽수유 6번하고 뭐 피곤했나 싶었는데 어제도 한시간반텀..😂 다시 돌아가는건 아니겟죠~~ 55일째인데... 50일의 기적은 아니어도 밤1 4시간만... 아니 3시간만 자주면 안되겟니🙏 낮잠 1 안겨 주무시는 아드님
댓글
15
저 아가 8시간 잤다고 베동님들께 자랑했다가 다음날 새벽 수유한다고 팬더됐잖아요🐼😂 왔다갔다 하다 오래 자는 날이 더 많아질거에요!

ㅋㅋㅋㅋㅋ 아가가 잘하면 칭찬해주고 소문내지 말아야겟어요 오늘 일단 밤1을 일찍 자주네요😁

아....방정방정방정 맞은 손가락 ㅠㅠ😨

ㅋㅋㅋㅋㅋ 쉿~!소문낸건 비밀이에요~
진짜 아가들은 패턴맞췄다싶으면 놀리듯이 리셋되고 그러나봐요 ㅋㅋ긴장의끈을 놓을수가 없어요 ㅋㅋㅋ

맞아요 ㅋㅋㅋ그래도 오늘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기대해봅니다🤗
ㅠㅠ 저도비슷해요~ 다른아가들이랑 비교하면 저만 스트레스받더라구요..언젠간 조금 더 자주는날이있겠지해요ㅠㅠㅠㅠ 하지만 현실은.....

오늘 뭔가 하루 일과중 스트레스나 특이점이 잇엇나 걱정되긴하더라고요 곧... 3시간이라도 자주길 엄마는 소박하단다 😂
새벽수유를 여섯번이나 한다고요?!?!?!? 아이고 아가야 엄마좀 살려주렴😭😭

모유수유중이라...전 원래 다들 이렇게 하는줄 알앗어요🫠 곧.. 세시간이라도... 자주겟죠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