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다리 벌리고있는거 귀엽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의 강력크한 존재감🌶

14주6일차 2차 통합 검사하러 갔는데 오늘 우리 몽돌이가 폭 엎드려서 얼굴은 절대 안보여주고 쩍~벌하면서 🌶를 어찌나 잘 보여주던지 오늘 받은 초음파 사진은 다 🌶밭이네요 ㅎㅎ 너무 귀엽고 웃겨용 ㅎㅎ 아 저는 다들 재미로 보시는 각종 성별미신이 다 아들이었어서 예상을 어느정도 했었어요 ㅎ 심장소리 - 기차 난황위치법 중국황실달력 태몽 하얀강아지 - 하얀동물은 아들꿈 소고기 땡기고 등등.. 물론 애바애지만 저는 다 맞았네요 ㅎㅎ
댓글
11

맞아용 ㅎㅎㅎ 완전 쩍벌남 ㅋㅋ
와윳 ㅎㅎㅎㅎ 귀여워라 ㅎㅎ

그죠 ㅎㅎ 이제 겨우 10센치 되는 아가한테 더 쪼그만 🌶라니 ㅎㅎ
아들맘 되신거 축하드려요!저도 아들맘됐어요!

깡구맘님도 축하드려요 첫아가인가요? ㅎㅎ 남편닮은 아들 나오면 넘 좋을것 같아요 ㅎㅎ

첫아가랍니당ㅎㅎ그래서인지 더 설레고 두려워요

탈퇴한 유저
앗ㅋㅋㅋㅋ진짜 남아들은 너무 존재감이 ㅋㅋㅋㅋㅋ긴가민가도 아니고 뙇있는것 같아요 ㅋㅋㅋ저희 첫째도 그랬는데 ㅋㅋㅋ뭐든 전재감 큰게 좋죠!ㅋㅋㅋ 축하드려요

그죠 ㅎㅎ 혹시나혹시나 샘께 딸이면 아무것도 안보이나요..? 하니까 예~ 안보입니다..ㅋㅋㅋㅋ 저도 첫째라 그런지 아들이라하니 양가부모님들은 다들 넘 좋아하시네용 ㅎㅎ
어머나!! 너무 귀여워요ㅜㅜ 장차 큰 인물이 될 거 같아요ㅋㅋㅋ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욬ㅋㅋㅋㅋㅋ 정말 거대한? 존재감으로 성장 잘하길.. ㅋㅋ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