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저 첫째때 태동 13주때 느꼈어요! 둘째는 11주부터 느꼈어용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 뽀글뽀글
13주차인데 아랫배 오른쪽에서(Y존 근처) 계속 뽀글뽀글 기포 올라오는 것 같은 느낌이 자주 드는데 이게 태동일까요?
댓글
11

오오 정말 빨리 느끼신거네여~!

첫째때 예민하기도하구 마른체형이였어서 빨리느꼈어요!! 둘째는 첫째때 빨리 느끼면 둘째는 더 빨리 느낄수 있다더라구용
그거 태동 맞으실거에요. 가스랑 틀려요. 올챙이 지나가듯 형상처럼, 물방울 진짜 기포 터지는 그 느낌 ! 저도 극 초기에 느꼈어요. 예민하거나 마른 분들이 주로 잘 느낀다고 들었어요 ☺️

마자요!! 가스랑은 다른, 처음 느껴보는 느낌이었어요! 저도 예민하고 마른 체형이에요

저는ㅋ마르진 않았지만ㅋ정말 운좋게 걸린 케이스예영ㅋㅋㅋ
저도 오른쪽 아랫배 딱 한번 방울 터지는 느낌이랑 그 진동 느껴봤어요. 그런데 찾아보니 태동이라고 말 하기도 하더라고요~ ㅎ저는 진짜 운 좋게 오늘 처음 느껴봤어요,ㅎ

저도 오른쪽 아랫배였어요!!!!
아직 태동은 아니고 그냥 가스인듯요~
가스나 장기 이동 아닌가요? 저도 많이 느꼈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