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태반위치 피고임

2차 기형아 검사 예정으로 성별도 알수 있지 않을까 설레이는 마음으로 오늘만 기다렸네요.. 오늘 아침에 갑자기 흐르는 느낌이 들어서 확인 했더니 피비침이 있었어요 양은 소형 생리대 반정도.. 너무 놀라서 바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ㅠㅠ 태반 위치가 아래에 있어 피고임이 생겼다고 하는데 전치태반까지는 아니고 위험하거나 심각하게 안좋은 상태도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다행이 아기도 무사히 있어 주었고 심장도 잘 뛰고 있었습니다.. 피고임때문에 일부는 몇일동안 나올수도 있고 흡수가 될수도 있다고 하는데 .. 지금도 피비침이 있으니 너무 걱정이 됩니다ㅠㅠ... 태반위치나 피고임 있다가 다시 좋아 지신분 계신가요..?

댓글

8

  1. 저 계속 부정출혈로 이벤트 발생이었는데 그때 부분전치태반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12주차에 갔더니 태반 위치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올라갈 수 있어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휴식 많이 취하시길 바라요 :)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결국 입원해서 눕눕 중입니다 ㅠㅠ,, 피비침은 이게 최선인거 같아용.. 좋아지기를 🙏🏻

  2. 시간 지나면서 태반위치는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조금만 기다려보셔요 의사쌤도 괜찮다 하셨으니까용

    1. subcomment icon

      네!! 좋아지길 바래야쥬 ㅠㅠ 감사합니당

  3. 저는 속옷이 다젖을 정도로 피가 많이 나왓어요 두번이나..응급으로 입원하고 두번째때는 퇴원후 3일만에 진료보다 재입원하고 그랬어요 입원기간만2주정도 바로 일 그만두고 누워지낸것도 한 달 지나가는 것 같아요 저는 피보고 난 후로 불안하고 초조하고 그런데 매번 초음파로 보는 아가가 너무!! 너무 잘놀아서 그거 보고 많이 힘을 얻었어요 한달 눕눕 하고 나니 피도 많이 멎어서 지금은 피도안나고 괜찮아졌어요!! 열무맘님도 꼭 괜찮아지실꺼예요👍👍

    1. subcomment icon

      너무 고생 하셨네요 ㅠㅠ.. 진짜 아이 잘 있는 모습에 큰 힘이 될거같아요 따듯한 말씀 감사합니다^^

  4. 저 얼마전에 배가 너무 아파서 병원갔다가 비슷한 이야기 들었어요. 질정 처방받고 일주일동안 누워만 있었더니 저는 피고였던거 다 흡수되고 이제 괜찮아졌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몸 마음 다 안정하셔요ㅎㅎ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안정 취하는게 제일이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주차 태반위치 피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