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수유?

여기아니면 문의할곳없 많이 의지하게되네요ㅠ 늘감사해요ㅠㅠ 낮잠 총3번 자는데 그중 낮잠1.2.는 2시간(제가 깨웁니다ㅠ안깨우면2시간 넘길때있어서) 낮잠3은30분-40분정도 자요~ 낮잠 패턴 괜찮나요?! 더조금 재워야할까요?! 밤잠을위해서ㅠㅠ 7시 막수후 8시 30분쯤 밤잠 자기시작해서 12시나 1시쯤 깨더라구요~그때 한번 분유주고~ 이후 자기시작해서 4시30분쯤에 꼭 낑낑대며 팔막 휘젓고있고 이소리에 깨요저도ㅠㅠ 낑낑대다 자다 낑낑대다 자다 이걸반복하더라구요ㅠ 긍대 이시간이 한4-50분되는듯ㅠㅠ 첨엔 계속토닥해주고 쉬쉬소리냈는데 저도 너무졸려서 그냥 냅뒀더니 어느순간 그냥자더라구요~그리곤7시에 딱 깹니다ㅎㅎ 4시30분쯤 낑낑대는게 배고파서인거같은데ㅜㅠ그냥 그때 먹여야할까요?! 아님 막수후에 12시나 1시에깨서 먹일때 분유를 더많이 먹여볼까요?!(180에 4시간텀인데 200먹여볼까요?ㅠ) 고민고민 늘고민이네요ㅠ어케해줘야할까ㅠㅠ 많이많이 댓글부탁드려요ㅠㅠ

댓글

12

  1. 전 낮잠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부럽습니다..

  2. 저같음 7시막수를 조금 더 늦게 8시쯤해서 양을 늘려줄것같아요! 밤수는 게워내기도하고 트림도 잘안하고 잠드니 양을 늘리진 않았었어요. 8시에 막수를 배부르게 주고 얼마나 자는지 체크!! 그렇게 꾸준히 하다보면 2시 3시 4시 5시 이렇게 깨는 시간이 연장이 되더라구요. 아기가 스스로 시간텀을 만드는것같아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밤수는 조심스럽긴하더라구요~~막수때200줘봐야겠어요ㅎㅎㅎ체크해볼게요!!^^

  3. 저는 자는건 걍 냅두고 있어요~ 그래도 늘 기본 1시간 이상은 자는거 같아요~ 최소 1시간에서 최대 3시간 정도에요~ 새벽엔 낑낑댈때 쪽쪽이 물려보고 잠들면 재우고 울면 분유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낮잠은 시간잘채우더라구요ㅎㅎㅎ새벽에 저두요ㅎㅎ울면분유조야죠ㅎㅎ

  4. 낑낑되면 쪽쪽이 물려주고 진정 안되면 분유 줘요! 낮잠 패턴 괜찮은것 같은데요? 토끼잠 엄마는 부러워요😉

    1. subcomment icon

      낮잠2시간쓰자마자30분만에 기상하셨네요ㅋㅋ 막울면밥줄텐대 낑낑이니깐 쪽쪽이셔들이든뭐든해서 버텨야겠죠ㅠ

  5. 저도 낑낑은 쪽쪽이 물려줘여 그럼 또 한시간 잘자고 낑낑하는데 체력있으면 다시 쪽쪽이 물리고 상태봐서 찡찡대면 밥주구 하네여 밤수는 늘리진 말라고 하던데 저도 항상 어려유ㅓ요ㅠ

    1. subcomment icon

      그니깐요ㅠㅡ어려워요ㅠㅠ 오늘한번200도전해볼까.... 겁나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