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땐 재우는게 좋은거 같아용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3일차아가 먹놀잠!!
먹놀잠 할땨도 있는데 아직 거의 먹잠이네요 ㅠㅠ 안깨워도 되겠죠..? 아니 깨워도 안일어나욬ㅋㅋ 자연스레 먹놀잠 횟수가 늘어나겠쥬,,
댓글
8
아가가 스스로 하더라고요~ 금방 먹놀잠 할거예요~😆
60일 저희아가도 먹잠이 대부분이에요ㅎㅎ;; 먹놀잠은 드물더라구요
55일차 아가도 대부분 먹잠인데.. 처음엔 이러다가 발달이 늦는게 아닌가 별 오만가지 생각이 들어서 역방쿠에 눕히고 모빌도 보여줬다 초점카드도 보여줬다 했는데.. 다 때가 되면 하겠거니 하고 자면 자는가보다 하고 있어요~ 노산이라 더 조급함이 생기는거 같고 그래요..😭 그치만 자연스레 늘기를 기다리려구요~
먹잠 먹놀잠 먹잠놀 먹놀잠놀잠 아주 맘대로이십니다... 그래도 점점 깨있는 시간이 늘면서 틀이 잡혀가는것 같긴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