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왘!! 넘 귀여워요ㅋㅋㅋ 잘 찍으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늦은 50일 셀프 사진 자랑:)

벌써 우리 똑똑이는 62일차지만 늦은 50일 셀프 사진 자랑하고 갈게요ㅎ 사진 찍는 연습은 더 해야겠네요ㅠ 사실 스튜디오에서 찍으니까 하고 셀프 사진 생각 없었는데 베동 분들 이쁘게 찍은 사진 보고 욕구 뿜뿜해서 떡까지 직접 쪘습니당 100일 상 떡 연습한다고 쪘는데 오랜만에 했는데도 나쁘지 않네요ㅎㅎ셀프떡 장점은 먹을 수 있는 만큼만 쪄거 뜨끈할 때 먹을 수 있다는거? 어휴 상전 20분 만에 깨서 찡찡거리시네요ㅎ 토끼띠라사 토끼잠 자는 거 맞는거죠..??ㅠ
댓글
7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진짜 셀프촬영도 대단하시고 떡을 찌시다니...킴지님 황금손...!!!
떡을 찌신다거여....? 대단하셔여 똑똑이 넘 귀여워여><

얌전한 이쁜 사진도 많은데 꼭 저런 역동적인 사진이 더 맘에 드네요ㅎㅎ
오마나 셀프촬영도 대단하신데 떡까지 손수만드신다고요?!킴지님 짱짱👍👍👍

결혼 전에 취미로 배웠었는데 다 배워놓으니까 이렇게 쓸모가 있네요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