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책가려는데 옷 어떻게 입어야 할까요!?

오늘 우리 시은공주 50일된 기념으로 미세먼지도 좋음이고 해서 아기띠하고 아파트 단지 내 산책 잠깐 가보려는데 옷을 어떻게 입혀야 할까요!? 더울것 같은데 햇빛은 또 가려야하고ㅜㅜ 우째야하나용!!?

댓글

8

  1. 저는 매쉬 바디 수트에 얇은 여름 블랭킷 덮어줬어여!

  2. 요즘엔 아기띠 위에 씌우는 아기띠 커버? 같은 것도 있던데 저는 그거 살까 고민하고 있어요 uv차단에 방풍 효과도 있다고 해서요ㅋㅋ

  3. 저는 오늘 55일차, 포대기 처음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오후에 한번 나가보려구요~ 옷은 유니클로 반팔 바디슈트 입고 있는데 포대기에 다 가려져서 그냥 이대로 잠깐 나가서 단지 산책 해보려구요~

  4. 햇빛나는날에는 반팔바디수트에 양말 신기고 얇은 블랭킷 싸고 친정엄마가 양산써야한대서 양산 씌우고 다녔어요!

  5. 저히아가는 어제가 50일이였어요~ 50일 촬영도하러 가고 어머니 생신이셨어서 저녁에 또 같이 파티식사하러 나갔어요!! 저는 7부 골지 바디수트입혔더니 태열없이 잘 다녀온것같어요!! (양말+모자+여름용 손싸개 사용) 햇빛은 블랭킷으로 하다가 모기장해주었어요-:) 아마 오후에 다녔어서 그런지 햇빛없이 살랑살랑 바람불어서 딱 좋었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이제 슬슬 모기장도 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