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51일차인데 이제 오로끝났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 아직이신 분들 있으시죠?..
완분이고 지금 아기 68일인데 아직 생리를 안해용ㅠㅠ 안하니까 괜히 불안하네요^^.....ㅎ...
댓글
35

헥!! !!!ㅠㅠㅠㅠ오로를 거의 50일동안 하신거네요!ㅠㅠㅠㅠㅠ고생하셨어요..
75일 완분인데 저도 안해요, 안하니까 편해서 좋긴해요

그러긴해요ㅋㅋㅋㅋㅋㅋ일년동안 안했는데 다시 하려니...🥲
저도 76일인데 아직 무소식 입니다..

저만 괜히 마음 졸였나봐요!! 때 되면 하겠둉?😝
저고 아가 74일째인데 생리아직안해요

그냥 아무생각말고 기다려봐야겟오요..
모유수유 53일차 아직 생리안했어요 최대한 늦게하고픈 마음...ㅠ

모유수유 하면 보통 생리 늦게 시작하더라구요!! 여름 지나서 하면 제일 좋겠는데여.. 말도 안되는 바람ㅋㅋㅋㅋ큐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