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비뵨 바운서 발차기 잘 하나요..?

얘는 발차기를 못하네요^^; 그렇게 가만히 앉아서 똥만 싸라고 사준 바운서가 아닌데🤦🏻‍♀️ 변기 아니라고 그거~~~ 다른 집 아가들은 발차기 신나게 한다고 본 것 같은데 전 제가 발로 흔들어줘야 하네요 🥲

댓글

10

  1. 바운서는 진짜 애바애래요!

  2. ㅋㅋ 저도 제발로 흔들어줘요 !! 애기는 그냥 회장님 처럼 앉아서 웃음몇방 날리고 뿡...ㅋㅋ

    1. subcomment icon

      회장님 맞아요😂😂 아까 밥먹는다고바운서에 앉혓는데 뿌엥!! 하길래 밥먹으면서 발로 흔들흔들 패줫더니 만족스러워 하셧어요…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 다음생은 회장님으로...

  3. 모빌 볼때나 수유후에 졸릴때는 그냥 멍하니 있더라구요 자고 일어나서 기분 좋을 때 앉혀두면 뻥뻥 차요 ㅋㅋㅋ 보호벨트에 팔다리가 너무 쓸려서 잠깐 빼놨는데 진짜 세게 발구르기해서 튕겨나가는줄알고 식겁했어요...

    1. subcomment icon

      헛! 뒹굴뒹굴님네 아가는 발힘이 좋은가봐요 🥰 항상 보호벨트 잊지않고 채워야 하는 것 같아요! 저희집애는 막 뒤척뒤척이다가 밑으로 떨어질 것 처럼 내려오더라구요 😭

  4. 도겸이도 그래욜 ㅎㅎㅎ 계속 아이컨택하고 흔들어주고 해야 좋아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직 발 흔드는건 넘 이른가봐요 🤣 제가 양발로 흔들흔들~ 해줘야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그래서 발을 이렇게 팡팡 치는거라고 가르치는데 쓰고보니..70일도 안된 아가한테 너무 큰걸 바랫네요ㅋㅋㅋㅋㅋ..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리 아기도 앉히면 뚱~~ 해요. 시큰둥 해지더라구요. 유모차 앉혀도 같은 표정인거 보면 뭔가 맘에 안들고 불편한가봐요. 목 가누면 나아지겠죵?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뚱~ 꺼내라고 발버둥 안치길래 좋아하나보다! 햇는데 저의착각이엇는지🤣🤣😂😂그나마 제가 흔들흔들 해주면 만족스러운 표정을 보여요 ㅋ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