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끔 소화가 안되면서 속이 불편하고 가슴통증 외엔 별다르게 느낄만한 통증이 없어서 혹시나하는 걱정이 들었는데, 그럴수 있다니 마음이 놓이네요~ 6주때도 무탈히 후딱 지나길 바랄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인데 별 증상 없는 분 계신가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임신 5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인터넷이랑 여기 게시판을 보면 다들 입덧이 있거나, 피곤하고 졸음이 쏟아지거나 등등 증상들이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가슴이랑 아랫배 단단해진 느낌말고는 평소와 별로 다른 게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사실 좋아할 수 있는 일인데, 이렇게 평소랑 다르지 않은 게 괜찮은건지 아니면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고, 저는 홍콩에 살아서 병원 첫 진료가 8주에나 가능해서 아기집이 잘 생겼는지 잘 임신이 되고 있는건지 확인할 길이 없어서 너무 걱정이 돼요 ㅠㅠ 혹시 저처럼 평소랑 크게 다른 점 없는 분들 계신가요?
댓글
16
완전 공감되네요ㅠㅠ 저는 미국이라 여기도 7주-8주에 예약잡아줘서 다음주 7주라 드디어 다음주에 진료가요!! 내일이 6주0일인데 저는 가슴 좀 부풀고 만지면 아픈거랑 잠이 좀 많아진것 같아요. 낮잠 자고도 밤에 잘자요ㅎㅎ 그 외엔 입덧은 없어요. 안그래도 저도 걱정돼서 아까 ‘불안’ 이라는 단어로 글 검색했었는데ㅎㅎ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조금 안심(?) 되네요.. 한국이었으면 당장 두줄 보자마자 병원가서 피검사도 하고 불안할때면 병원가서 확인했을텐데.. 건강하게 잘 있을거라 믿고 있어요ㅠㅠ 타콩맘님 아기도 잘 크고 있을거예요!!!💕

맞아요 ㅠㅠ 한국은 확인을 자주 할 수 있어서 안심이 좀 될텐데 럭키님도 타지에 계셔서 그게 어렵군요 ㅠㅠ 격려 감사해요! 다음주에 럭키 심장소리도 듣고 아기집도 잘 확인하고 오세요💕꺄아
5주차까지 괜찮았는데 6주차부터 시작됐어요 체한것 마냥 계속 매스꺼워요

6주차때 증상이 뿅하고 나타나는 경우가 꽤 많은가봐요! 토쥬맘님 너무 힘들지 않게 후딱 지나가길 바라요!
저도 5주5일찬데 가슴 통증 말고는 딱히 없어요ㅎㅎㅎㅎ

저처럼 증상없는 분들이 있다니! 별 증상없는 이 시기를 너무 걱정하지 말고 잘 누려야겠어요 ㅎㅎㅎ

저도 그냥 맘편하게 가질려구용 ㅎㅎㅎㅎ
저도 지금 5w2d 인데 아직 입덧 시작 안했구요 가슴만 부풀고 잘못 움직이거나 건들였을때 아파요. 그것 외엔 딱히 졸음이 쏟아지거나 하진 않아요. 제가 사는 지역 일교차가 심해서 밤되면 으슬으슬 너무 추운것도 있어요

오! 저도 생각해보니 평소보다 추위를 더 타는 것 같기도해요 헤헿 증상이 별로 없는 분들이 있다니 걱정이 훨씬 덜하네요 진짜 ㅠㅠ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증상들이 다 제각각이라 답은 없는거같아요 ㅎㅎ 그런데 저도 5개월전쯤 안좋은 일이 있었어서 걱정이 많은데요, 일단 가슴 땡땡하고 건드릴때마다 아픈거에 안심(?)하고 있어요 ㅋㅋㅋ 일단 초기에 가능하다면 카페인은 조심하시길 권해드려요 ㅠㅠ 저는 이번에 커피 한모금도 안해서 애기가 잘 버텨주나보다 생각도 들어요

그러셨군요 ㅠㅠ 모카님 이번 아기천사는 튼튼하게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을거에요! 우리 모두 아가들을 믿고 걱정을 좀 덜어봐야겠어요!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