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위에 무슨 문제가 생겼나싶을정도에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5일차 속쓰림 위아픔ㅠ
3일전부터 계속 속이 너무 쓰리고 위염처럼 숨쉴때마다 아프네요ㅠㅠ 하루종일 아팠다 안아팠다 먹어도 쓰리고 안먹으면 더쓰리고 괜찮은걸까요??..🥲 병원에서는 겔포스 먹으라해서 먹는데두 효과가 없네여..
댓글
10
저도 그런데 초기 증상인가보네요.. ㅠ
참크래커 괜찮은거같아요..

참크래커는 생각도 못했는데 먹으면 괜찮아질까여..? 시도한번 해봐야겠어용 ㅠ
저도 속쓰림이 심해서 양배추즙 먹고 있어요 좀 낫더라구요ㅜㅜ

초기에는 대부분 속쓰림이 있나봐요ㅠ 🥲
저도요..속이 비워지면 더 그래요.. 간단하게 우유나 두유 드셔보세요.. 속이 좀 편해져요..

또 먹으면 불편하고..우유 먹어봐야겠어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