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6일 출혈 괜찮을까요?

쉬마려워서 화장실 갔더니 팬티에 빨간피가 보여요ㅠㅠ 500원동전 3~4개정도크기로.. 내일아침에 병원당장 가야할것같은데 괜찮을까요? 다른분들도 이시기에 출혈 있으셨나요?

댓글

6

  1. 저 지금 6주인데 피나와서 바로 병원갔더니.. 경부쪽이 헐어서 그런다 했어요 ㅜㅜ… 피 양이 많으면 병원 빨리 가셔야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오늘 오전에 병원갔더니 너무다행히도 착상혈인것같다 하시더라구요. 초음파로 난황확인하고 왔어요. 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7

  2. 네 가능해요~~ 주변에 그런 분들 의외로 꽤 많았어요! 괜찮을 것 같긴 한데 걱정되시면 병원 가보세요~ 은근 흔하니 걱정 마세요~~

    1. subcomment icon

      5일뒤에 아기집 보기로 했는데 걱정이네요.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넘 걱정되시면 내일 가보세요! 3-4일 정도 일찍 가는건 괜찮아요! 저는 4주 6일에 갔을 때 아기집 2mm 크기로 봤어요 그 날은 아기집이 넘 작아서 임신확인서가 안나와서 이틀 뒤에 또 가서 또 초음파 봤어요 그때는 5.5mm 나와서 확인서 받았어요

    3. subcomment icon

      제발 리선리태님처럼 작은아기집이라도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내일 잘 다녀오겠습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