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쌍둥이에요 ㅎㅎ 잘 자랄거에요!! 혹시 몇주 몇일에 보셨어요?! 저는 오늘 아기집만 보고 난황을 못봤네용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보고 왔어요 !

우리 아기천사가 천사들이였네요 ^^ 기뿜도 컸는데 아가 한명이 위치가 자궁각임신 일수도 있다고 해서 마음이 많이 심란하네요 ㅠㅠ 최악에는 두명다 잃을수도있다는말을 들으니 할수있는것도 없고 크기 커지는걸 지켜봐야 한다하는데… 신경을 안써야 하는데 하루하루 조마조마 하네여 ㅠㅠ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 오주 육일에 보았어요 ^^

ㅎㅎ 저도 5주5일에 가기로했는데ㅜㅜ 꼭 보면 좋겠어요><
ㅠㅠ 힘내세요! 두명 다 잘 클거에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