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펜티라인 아래로 묵직하게 아프네요 허리도 골반도 아프네요. 뭔가 묵직할때는 너무 걱정되기도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찬데 배통증이 왜이리 심하죠? ㅠ
피가 비치거나 하는건 전혀 없는데 배가 콕콕 찌르듯이 아팠다가 뭉치듯이 아프기도 하고, 걷지도 못할만큼도 아파서 가만히 서서 통증 없어질때까지 있다가 다시 걸어야할만큼 너무 아프네요 ㅠ 작년 11월에 계류유산 경험이 있어서 초기 배통증때문에 더더욱 불안해서 병원을 좀 일찍갔는데. 통증에 대한 얘기는 못들었어서 넘 불안하네요 ㅠ 괜찮은걸까요? ㅠ
댓글
14
저는 밤에 배가 아파요 ㅠㅠ 아기집 공사중이라 그렇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피비침 같은 증상 없으면 너무 걱정마시고 너무 아프면 병원가서 촘파 한 번 더 보세요~!

네~ 감사해요~^^ 엄마되는일이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줄 정말몰랐네요 ㅠ
저도 그래요! 타이트한 옷 입은날은 더 그런거같구요. 지금 눕눕하려고 누웠어요! 콕콕 쑤실땐 걍 빨리 누워서 쉬어주는게 좋은거같아요

맞아요 ㅠ 아프다가도 누워있으면 또 거짓말처럼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도 5주차인데 같은증상이었어요! 그러다 어제부터 괜찮아지네요…가스도 많이차고 기름진 음식,밀가루 피하려고여ㅠㅠ

전 밤되면 좀 심해지는거 같더라구요 ㅠ 일을해서 무리가 되는건가..해서 걱정이 좀 됐어요

무리하지 마시고 소화안되실때 오타이산 드셔보세요~ 임산부 먹어도 되는 소화제래요!
저도그래요ㅠㅠㅠ저는 어제 속옷에 뭍어날정도로 갈색냉?같은거 보였어요! 불안했지만 좋은의미로 생각할려구요:)

네~ 우리 아기가 크느라 그런거라고 맘편히 가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