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이 뭘까용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역전인가요?

오늘 아침에 한 테스트인데 역전된건지 궁금하네용 ㅠㅠㅠ
댓글
12

임신결과선이 대조선보다 진해지는걸 역전이라고 한다더라구요~^^제가5주차때 병원갔는데도 아기집을 못봐서 알아보니까 테스트기 역전현상이 있어야 아기집이랑 난황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테스트기 역전을 많이 기다렸었오용 ㅎㅎㅎ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하나 배웠어요!ㅎㅎ
저도 역전같아요~

감사합니다~^_^오늘 다시 해봤는데 눈에 제대로 보이게 역전이더라구요~!

그쵸?^^ 병원가시면 아기집은 확실히 보실수 있을것 같아요~
엥 제눈에만 역전인가요 왼쪽이 더진해보이는데

앗그런가요??ㅎㅎㅎㅎ월요일에 병원 가봐야겠어용 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내일이나 모레쯤 역전할거같아요!

오우 너무 좋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아직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