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아기집 보고왔어요!!

주수상 6주지만 늦게 착상되어 5주정도인거같다고 하셨어요 ㅎㅎ 이제 아기집만 보이는데 왜케 작구소중하고 귀여운지 ㅠㅠ 혹시 왼쪽위에가 난황인가요? 난황도 보고싶었는데 따로 말씀은 없으셔서요..
댓글
1

저도 첨에 아기집 못보구 피검사로만 임신확인했었어요 ㅎㅎ 담주가시면 꼭 아기집 보실 슈 있을거에요!! 너무걱정마세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