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잘 크고 있을거예요~! 저도 캐나다고 주수가 똑같아서 반갑네요. 혹시 캐나다 어디쪽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더블링
막생 4월12일로 5주차되었는데 방금 2차 피검사 소식을 들었어요. 5/15 1차 1164 5/17 2차 1940 완벽하게 더블링이안되었다고해서 걱정이에요ㅜㅜ 저는 캐나다에 살고있어서 7/8주는되어야 초음파할수있는데 혹시 이런경우 유산을 의심하거나 아기가 잘안자라고있다는건가요??? 첫임신이라 모르는거 투성이고, 아직 주변 친구가족들한테 못알려서 혼자서 걱정하면서 끙끙거리고있어용🥺
댓글
5

어머 반가워요~~ 저는 몬트리올에 있어요! 어느쪽이세요??

저는 온타리오에 있어요~! 매번 궁금한데 초음파 텀이 길어서 답답하네요ㅠ 몬트리올도 비슷하겠죠?😂
자연임신이면 착상이 늦어 그럴수 있다고 하셨어요 아직 초음파는 안보셨죠??

넵 첫 초음파는 2주뒤로 약속잡아놨어요ㅜㅜ 캐나다에서는 초음파를 7주정도는 지나고나서 하는걸 권하더라구요🥲 아기가 쫌 크고, 확실히 심장소리들을수있게요... 착상이 조금 늦게되었다고 생각하고 기다려봐야겠어요~ 답변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