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체력이 이런가요?

15주6일입니당~ 오늘 신랑이랑 신나게 스타필드 쇼핑갔는데요 정말 한시간 지나니까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지더라구요 제가 아직 입덧이 저녁에 있는편이라 6시쯤 되니까 앉아있데도 힘들더라구요 어지럽구 속도 안좋아지는거 같구ㅠ 원피스도 사고 그러고 싶었는데.. 괜히 시무룩해지네요ㅠ 언제쯤 컨디션이 좋아질까요? 다른 분들은 잘 돌아다니시나요? 날씨도 좋은데 진짜~~기분전환 하고싶네요오ㅜㅜㅜ

댓글

12

  1. ㅎㅎ저 12주 13주때 동네 몰에 차타고 셀프 사진찍으러 갔다가 녹초되었어요..힘도없고 몸도아픈거같고ㅠ체력 진짜 쓰레기된거같아요ㅠ

    1. subcomment icon

      언제쯤 컨디션이 돌아올까요? ㅠㅠ 20주쯤엔 괜찮아진다는데.. 기대해봅니다!!

  2. 1시간 넘어가면 힘들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ㅎㅎ 저도 딱 한시간..그후로는 앉고싶고 눕고싶고 그러네요ㅠ

  3. 전 12주차인데, 저도 장보러 가서 신나게 먹을거 사다가 급 기운떨어지더러구요.. 갑자기 방전된것처럼..아무리 오래 장봐도 1시간~1시간반이었을텐데 말이죠… 그래서 정기검진때 병원가서 물어봤더니, 오래 서있거나 오래 걸으면 그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이래선 어디 바람쐬러 나가기도 겁이나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나가기전에 기분이 젤좋아요ㅋㅋ막상나가면 사람많고 그럼 더힘든거 같더라구요ㅠ 한시간이 왜 오래입니까ㅠㅠ 집에만있기 힘들어요ㅠ

  4. 저는 13주차인데 좀만 걸어도 전보다 힘들긴한 것 같아요오~~ 그래도 놀러나가면 좋긴하지만 확실히 뭔가 내몸이 내 몸 같지 않은 느낌?

    1. subcomment icon

      ㅠㅠ 괜히 자꾸 앉고싶고 왜이리 힘든기분일까요? 입덧이 그래도 완화되서 그거는살겠는데 체력이 점점 안좋아지는기분ㅠㅠ

    2. subcomment icon

      16주 넘어서부터는 다시 운동 조금씩 하긴해야겠어요오

  5. 저도 16주차인데 처음엔 입덧에 밖에 30분 걷는것도 힘들었는데 요새는 1시간정도 걸어도 괜찮더라구요! 저두 요새 입덧약 1알 먹고 저녁에 입덧이 좀 있어서 방금 밖에 있다가 후딱 들어왔네요☺️

    1. subcomment icon

      입덧약 1알로 줄이신거에요? 부럽다ㅠ전아직도 3알먹어요..ㅠ 먹어도 저녁엔 아직 눕눕이라 줄이기도 무서워요ㅠ

    2. subcomment icon

      어제는 깜빡하고 안먹고잤는데 많이 괜찮아졌는지 지낼만하네요!! 얼른 괜찮아지시길 ㅠ 진짜 밤마다 너무 힘드시죠,,😭 같이 힘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