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철분제 먹으면서 그렇더라구요 ㅠㅠ 아침에 오렌지주스랑 먹으면 좀 괜찮대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설사 검은변 ㅠㅠ
임신하고 계속 좀 묽은변이긴했는데 요즘들어 설사하는날이 많아요 변도 완전 까만색이예요 먹는건 똑같은데 영양제 때문일까요 유산균도 챙겨먹는데 왜이럴까요 ㅠㅠ
댓글
5
철분제 때문일거같은데 오렌지주스 같이 드세요~
철분 먹으면 그래요! 저도 첨에 까암짝 놀랐네요ㅋㅋㅋ
저도 약간 변이 검은 편이예요..!!
철분제 드시나요??철분제 드시면 변이 까맣게 변할스잇다던데여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