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10첩 반찬 이네요 ㅎㅎ 대단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고생 후에 오랜만에⭐️

원래 요리하는걸 좋아하는데 입덧, 토덧으로 고생고생하면서 요리를 거의 안하고,거의 즉석요리나 밀키트 위주로만 먹다가 13주차 되고 좀 괜찮아져서 정말 오랜만에 밑반찬데이해서 잔뜩 만들었더니 뿌듯하네요😃 ㅎㅎ 오늘 산후조리원도 방문 예약 전화해서 다음주 월요일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두근두근~ 저희동네는 병원 근처에 있던게 코로나때 다 없어졌데요 ㅠㅠ 그래서 다 차타고 2-30분정도 가야 있고 다른 시로 넘어가거나 그래야 해서 일단 인터넷으로 후기 같은거로 먼저 비교해보고 젤 괜찮은 곳 한곳만 방문예약했는데 여러군데를 비교 해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6

ㅋㅋㅋ오랜만에 10첩반상 만드니 뿌듯합니닷>.<
옴마나.. 솜씨가 완전 장금이… 우리남편 눈감아ㅠㅠㅠ

ㅋㅋㅋㅋㅋ키키 😁 앜ㅋㅋㅋ 장금이까진 아니지만😜
와우 진짜금손!!!!!!저 튤립같은건모에용?..와 진짜 금손이에요ㅠㅠㅠㅠ

히히 튤립 방울토마토에 가운데 블루베리에용 ㅎㅎ줄기는 마늘쫑 >.< 저도 어디서봤는데 가운데 크림치즈 넣으면 와인안주로 좋다네여 키키 ㅋㅋㅋ근데 지금은 와인못마시니까 그냥 과일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