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맘마님! 성별나오셨나요?? 전 진짜 딸이래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킹소다 성별 테스트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재미삼아 베이킹소다로 성별 테스트를 해봤어요..! (15주이지만 병원을 못가는 환경이라 초음파사진이 없네용..ㅎ) 맥주같은 거품이 뽀글뽀글하면 아들이라던데... 거품이 넘치네요😂❤️❤️ 친정식구들 모두 아들같다고 하고, 시댁도 딸이 귀한 집이라고 하던데..ㅋㅋㅋ 저랑 남편도 왠지 아들같아서 이름도 아들 이름으로만 지어뒀거든요ㅋㅋㅋ 우리 도담이는 아빠닮은 아들일까요 엄마닮은 아들일까요ㅎㅎ 아니면 반전 딸일까요ㅎㅎ 앞으로 한국 가기까지 5주 남았는데 너무너무 궁금하네용ㅎㅎ
댓글
4
엇 저도 이거해봤는데 거품이나는군요!! 전 완전 아무반응도 없었어요 ㅋㅋㅋㅋ 이게 정말이면 전 딸인건데 ㅋㅋ 넘 궁금하네요

옷ㅎㅎ 해보셨군요! 너무 반가워요ㅋㅋ 정확도가 맞는지 나중이 성별 알게되시면 댓한번 달아주세욘!ㅋㅋ

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