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은 슬슬 줄었는데 양치덧 지옥이에요ㅜㅜ양치를 제대로 못해 가글로 많이하네요ㅜㅜㅜ저도 삼겹살 임신하고 1번먹고 너무아퍼서 그 이후론 안먹고있어요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고통스러운 양치덧..비록한 입덧...
비슷한 주차맘들..요즘 양치덧 어떠신가요? 토까지는 안가는데 토 바로직전의 목젖열리는느낌의 구역질과 침뚝뚝... 밥먹는것의 입덧은 좀 나아진듯하지만 냄새덧도 여전히 힘드네요..ㅠㅠ 디퓨저,향수,화장품같은 인공향이나 음쓰,냉장고,반찬혼합 같은 짬냄새덧...그리고 개운함은 커녕 때되면 해야한다는 강박감에 공포스러운 양치덧...ㅜㅜ 12주의 기적은 없었...ㅠㅠㅠ음식덧중에 고기는 여전히 냄새도 맛도 싫으네여...ㅠㅠㅠ내사랑 고기였는데...삼겹살맛도 잊어버릴듯해요ㅠㅠ
댓글
6
저도 입덧땜에 넘 힘드네요 입덧약은 드시고 계시나요? 전 오늘 컨디션 괜찮은것 같아 안먹었더니 오후되니 토하고 난리예요
저는 13주인데..양치덧,토덧 심하구 그..박물관냄새..?어르신들집 장롱냄새..?맡음 토하구 매콤한거먹어도 토를ㅠㅠㅠ첫째땐 밀가루음식 달고 살앗는데 매콤한것두 지금은 다 바뀐것같아요ㅠㅠㅠ
아직 고기는 잘 못먹지만 냄새덧 양치덧 많이 좋아졌어여 ㅜㅜㅜ 토는 안하네여
저두요저두요ㅠㅠ 16주인데 왜땜에 입덧.....ㅠㅠㅠ 저는 여기에 먹덧추가라 겨우 먹을수있는것만 돌려먹는데 계속먹어줘야하고ㅠㅠ 지겨워요ㅠㅠㅠㅠ 뭘 맛있게 먹어본지가 언젠지....몰랐던 온갖 냄새의 불편함ㅠㅠㅠ 누가그러길 입덧 심하면 애가 똑똑하다네요....허헝ㅠ 같이 힘내요8ㅁ8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