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고통스러운 양치덧..비록한 입덧...

비슷한 주차맘들..요즘 양치덧 어떠신가요? 토까지는 안가는데 토 바로직전의 목젖열리는느낌의 구역질과 침뚝뚝... 밥먹는것의 입덧은 좀 나아진듯하지만 냄새덧도 여전히 힘드네요..ㅠㅠ 디퓨저,향수,화장품같은 인공향이나 음쓰,냉장고,반찬혼합 같은 짬냄새덧...그리고 개운함은 커녕 때되면 해야한다는 강박감에 공포스러운 양치덧...ㅜㅜ 12주의 기적은 없었...ㅠㅠㅠ음식덧중에 고기는 여전히 냄새도 맛도 싫으네여...ㅠㅠㅠ내사랑 고기였는데...삼겹살맛도 잊어버릴듯해요ㅠㅠ

댓글

6

  1. 저도 입덧은 슬슬 줄었는데 양치덧 지옥이에요ㅜㅜ양치를 제대로 못해 가글로 많이하네요ㅜㅜㅜ저도 삼겹살 임신하고 1번먹고 너무아퍼서 그 이후론 안먹고있어요ㅜ

  2. 저도 입덧땜에 넘 힘드네요 입덧약은 드시고 계시나요? 전 오늘 컨디션 괜찮은것 같아 안먹었더니 오후되니 토하고 난리예요

  3. 저는 13주인데..양치덧,토덧 심하구 그..박물관냄새..?어르신들집 장롱냄새..?맡음 토하구 매콤한거먹어도 토를ㅠㅠㅠ첫째땐 밀가루음식 달고 살앗는데 매콤한것두 지금은 다 바뀐것같아요ㅠㅠㅠ

  4. 아직 고기는 잘 못먹지만 냄새덧 양치덧 많이 좋아졌어여 ㅜㅜㅜ 토는 안하네여

  5. 저두요저두요ㅠㅠ 16주인데 왜땜에 입덧.....ㅠㅠㅠ 저는 여기에 먹덧추가라 겨우 먹을수있는것만 돌려먹는데 계속먹어줘야하고ㅠㅠ 지겨워요ㅠㅠㅠㅠ 뭘 맛있게 먹어본지가 언젠지....몰랐던 온갖 냄새의 불편함ㅠㅠㅠ 누가그러길 입덧 심하면 애가 똑똑하다네요....허헝ㅠ 같이 힘내요8ㅁ8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