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가 그립다

엄마가 그립다

요즘따라 엄마 생각이 많이 나네요.ㅠㅠ 내가 울 아이를 기다리고 소중하게 지키고싶은 만큼 우리 엄마도 나를 품으며 그러셨겠지...하는 마음에 더 엄마가 보고싶습니다ㅎㅎ 미국에 사니까 자주 부모님과 친구를 만날수없어 그게 너무 슬프네요🥲 오빠결혼식 땜에 6월에 잠깐 한국에 들어가는데, 뭐먹고싶냐고 해서 각종김치들이 먹고싶다 했더니 교통사고로 온갖 디스크에 다리 수술까지 하셨으면서 김치를 뚝딱 담아놓으셨더라고요. 오기만하라고 사진을 보내주셨더라고요. 사진보고 울었네요. 김치가 원래 이렇게 슬픈건가욬ㅋㅋ큐ㅠㅋㅋ엄마가 되려니 엄마가 더 보고싶어지는 밤이네요☺️

댓글

18

  1. 세상에 저도 울컥하네요ㅠㅠ 11월 해외출산카톡방에서 뵌분 같아서 찾아봤는데 나가셨네요~곧 힌국 들어오시네요~ 잘 준비해서 오셔서 엄마밥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1. subcomment icon

      활동을 안하게되서 고민하다가 나갔어용 ㅠㅠㅎㅎ 넹넹 감사합니다>_<💕

  2. ㅜㅜ 저는 엄마보고싶어서 울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흑흐규ㅠㅠ저도 가끔 엄마생각나면 눈물이 나더라고요 ㅠㅠㅠ

  3. 김치사진이 이렇게 감동적이라니, 엄마 많이 보고싶으시겠어요. 임신하고보니 입덧도 심하고 참 10개월 품는거 대단하다고 생각돼요. 세상의 모든 엄마는 참 위대한듯합니다. 특히 옛날 우리시대 엄마들은 더더욱이요. 언능 나오셔서 엄마 사랑 듬뿍받고 맛난 김치도 먹고가세요.^^

    1. subcomment icon

      따듯한 댓글에 감동받으며 힘을 얻습니다🥲💕 감사해요:) 정말 엄마들은 대단한것 같아요! 얼른 한국으로 가서 부모님과 좋은 시간 보낼게요😊

  4. 우리도 곧 그런 엄마의 존재가 되겠죠🩵 이 세상 모든 엄마들 최고예요 !!!

    1. subcomment icon

      엄마만큼 그렇게 아이에게 해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엄마는 위대하다! 화이팅😆

  5. 크 ㅜㅜ 엄마 최고네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ㅜ엄마최고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