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단발.. 미녀들만 하는 머리!!! 예쁜 끼복맘님!!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 단발령!
곧 산후탈모가 오는 시기라서 파마,염색은 뒤로 미뤄두라고 해서 똑단발로 시원하게 컷트하고 왔어요!😃 머리 만지는것만으로도 안정감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되는 물질이 몸에서 뿜뿜나온다니 베동님들도 기분전환해보세요😆 전 고향 온 김에 결혼 전에 다니던 미용실 갔는데 원장님이 살이 왤케 많이 쪘냐고 놀라셔서 뼈 맞고 왔네요🤣
댓글
21
끼복이맘님 ㅜㅜ백일지나면 같이운동햐요 저도 미용실갔다 머리자르고 염색도 했어요 흰머리를 주체하지못했습니다😭 오늘하루는 직수쉬었어요
원장님 너무하셨..😥😥 지금 중단발인데 너무 추노같아서 묶을 수 있는 최대한 짧은 단발로 정리하려구요!!

저도 추노에서 벗어나고 싶어가지고 잘랐는데 아직까지는 만족합니다😉
전 컷튼데 컷트홀릭!!!! 늠나 시원합니당 크크크

컷트가 잘 어울리는 도겸맘님😚🫶

😎😎😎😎😎
저는 긴머리 감는것도 일이라서 일주일전에 중단발 했더니 세상 편해요! 역시 애기 키우는 맘님들 단발 많이 하는 이유가 있었어요 ㅎㅎ

전 머리 말리는게 일이더라구요😮💨중단발에서 똑단발로 점점 짧아져요🤣

우와아아 그래도 똑단발 잘어울리시나봐용! 궁금궁금 ㅎㅎ

아니야요ㅋㅋㅋㅋ편안하다보니😚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