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감정기복

맘님들 감정기복 심하진 않으세요? 저는 원래도 썩 좋은 성격은 아니지만ㅋㅋㅋ 애기낳고 불쑥불쑥 화가 주체가 안되서 미치겟어욬ㅋㅋㅋㅋㅋㅋㄱ 가끔은 나도 내가 왜이러나싶을정도네요 ㅋㅋ 지금은 많이 좋아졋지만 모유수유하면서 내가 내젖이 감당이 안되고 젖물릴 시간이 공포인 때가 잇엇거든요 그것땜에 잠재적인 스트레스가 많나.. 저혼자 나름 진단도 내려보는데 해답은 없네요 ㅜ 아직 단유하고 싶진 않으니...ㅜ 저같우 맘님들 계신가유ㅠ

댓글

17

  1. 저도 한번씩 울컥하지만 ㅋㅋㅋ 임신전에도 얌전한 사람은 아니었어서..ㅋㅋㅋ

  2. 남의편은 알아서 할 수 있는 일이 없나..? 하고 화가 불쑥불쑥 올라옵니다😤😤집에와서 폰만 보고 있으면 더 짜증나요 ㅋㅋㅋ 육아하면서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승질 대폭발하게 만들어주십니다 하하하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애기낳고나니 왜 엄마들이 홧병생기는지 알게되엇슴미다ㅠ..

  3. 저는 감정기복 1도 없는 사람인데... 남의편이 매일 기름을 들이 붓습니다.. 혼자 나가 일하는거 안쓰러워 자게 냅두다가도.. 진짜 잠만 자고 나갈때면..🤬🤬🤬🤬🤬 임신때도 손하나 까딱 안 하더니 증말~~~~~

    1. subcomment icon

      남의편들은 니집내집할거없이 왤케 눈치가 없을까 몰라요... 에혀 저도 남의편 눈치없이 굴때 확 한대 쥐어박고싶어요ㅋㅋㄱㅋㅋ

  4. 저 모유수유 하면섴ㅋㅋㅋ성격파탄 다중인격 됐어욬ㅋㅋㅋ 애가 물다가 안먹고 자면 너무너무너무 스트레스 받고 공기먹고 쩝쩝 거려도 우울하고 좀전에 줬는데 돌아서면 또달라고 하니 우울하고 젖이 자꾸 불어서 분수쇼 하는거 보고 젖탱이 저주하고ㅠㅠㅠㅠ 그러면서도 모유수유중입니다ㅠㅠ 남푠은 좋았다가 미웠다갘ㅋㅋㅋ 미쳤나봐요

    1. subcomment icon

      아이보리님 또다른 저예요?ㅋㅋ 제심정을 완벽하게 표현해주셧는데요?ㅜㅋㅋㅋㄲ 단유하고싶은데 막상 또 그러지못하는 그거 알져?ㅋㄲㄱㅋ

  5. 저요.. 저 파워 T라서 맨날 냉정하다고만 소리들어봤는데 애기낳고나서 mbti F인 분들의 마음이 조금씩 이해되기 시작했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T요ㅋㅋㅋㅋㅋㅋㅋ저도 냉정하다면 냉정한 스탈인데 이렇게 감정소용돌이치는건 제인생 첨인듯해요 .. 저만 이런건아니군요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