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예뻐요ㅜㅜㅜㅜㅜㅜ 매트리스는 어디껀가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집에도 드뎌 쿠시노 왔어요 😆

베이지 투톤 포기못해서 핫딜떠도 정가로 산 사람 바로 접니다..ㅎ 남편이 이것저것 꾸미고 싶었는지 동물 스티커랑 행성 스티커를 사와서 여기저기 붙여봤어요 ㅋㅋ 어렸을때 못해본걸 아가한테 해주고 싶었다봅니다 ...(제 스타일이 아닌게 함정ㅎ) 울 시온이는 여자아기라 아기자기하게 예쁜거 놔주고 싶었는데 약간 남자아기방 같기두 하네요ㅋㅋㅋ
댓글
22


탈퇴한 유저
매트리스는 그냥 일룸꺼 같이 했어요!!
앗 그 유명한 쿠시노!! 역시 이쁘네요!!


탈퇴한 유저
제발 아기가 잘 적응해주길..!
우왕 이뻐요 쿠시노 사고싶어졌어요😊


탈퇴한 유저
예뿌네요 쿠시노 😊 가격은 예쁘지않디만,,ㅎ
부럽쯤니다 쿠시노,,,,,,><


탈퇴한 유저
침대 들어오니 이제 정말 아이방같네요 ㅎㅎ
열심히 꾸며주신 티가 팍팍 나는데요😍침대도 조명도 벽지도 넘 맘에 드네요🥰💕


탈퇴한 유저
헤헤 감사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