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진짜 토끼잠 미치겠어요ㅠㅠㅠ

63일차아기! 계속 안고 있었던적은 없어서 모르겠는데 낮잠을 30분 40분 1시간 이정도로 자서 총 낮잠이 3시간도 안되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밤잠을 통잠자는것도 아니고 ㅠ 5-6시간 자고 일어나서 또 3시간뒤에 일어나는데 일주일정도를 낮잠 못자네요 ㅠㅠ 하… 이시기에 원래 이런건지 ㅠ 뭐가 불편한건지 미치겠네요ㅠㅠㅠ 낮잠 3시간도 거뜬히 잘잤는데… 엄마 시간이 1도 없어여🥲🥲🥲 계속 안고만 있어볼까 생각이드네요 ㅠㅠ 아가가 너무 피곤할거 같아요ㅠㅠㅠ

댓글

13

  1. 요즘 낮잠 고민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ㅜㅜ 저두 ㅜㅜ 안아서 재워요 낮잠은 ㅜㅜ

  2. 밤잠은 아직 5시간자고 그 담 밤잠은 2-3시간 아닌가요?🤣🤣🤣 낮잠도 줄어서 연장힘들고.. 80일차인 저희 아가도 그래요..🥲

  3. 낮잠삭제된 아기 여기있읍니다.... 눕히면 1-2분컷이에요ㅠㅠㅠㅠ 안고있으면 1-2시간씩 자서 그냥 안고 재워요ㅠㅠㅠㅠ 아님 아예 안자버려서...ㅠㅠ

  4. 저희 애기도 낮에 토끼잠이요...ㅠㅠ 낮잠 잘자는 애기들 부러워요. 그래도 요즘 밤에는1-2회 수유제외하고 통잠은 자서 그나마 괜찮네용! 아침일찍 일어나는게 문제지만요ㅋㅋ

  5. 아니 잘자다가 요즘 왜그러나 모르겠어요 인간 바운서 뭐지? 이랬는데 몸에서 떨어지질 않아요.. 저도 살아야겠어서 배위에서 재우는데 나도 옆으로 자는거 좋아한단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진짜 토끼잠 미치겠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