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때는 엉덩이를 더 빠른 속도로 팡팡팡팡 오래쳐야합니다. 금방 그치지는 않는데 계속 하다보면 어느 새 자요. 아가가 정신없도록 팡팡…..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쉬닥법 성공하신분ㅜㅜ
51일된 아기인데요 쉬닥법 성공팁 좀 알려주세요 제발ㅠ 졸려할때 눕히면 계속 울어요 다시 안아주고 1시간 넘게 하는데도 아기가 더 짜증내요 방법이 잘못된건지ㅜㅜ 방법좀 알려주세요
댓글
19
저는 쉬닥법 안통햐서 안눕법 하는데요 .. 방금 너무 힘들어서 그냥 깨도 눕혀서 엉덩이 팡팡 쳐주듯이 침대를 팡팡 치니까 자요 제가 아직 안아서 엉덩이 두들겨주는줄 아나봐요..

탈퇴한 유저
저도 쉬닥법 너무 안되고 오히려 눈앞에 제가 있으니까 희망고문? 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ㅜㅜ 안아줄수있는데 왜 안안아줘!! 느낌.. 전 안눕법으로 하는데 너무 잠들기전에 눕혀요!! 살짝 찡찡일때는 좀 기다려주고 강성울음일때 안아주고 토닥토닥해줘요 좀 익숙해지면 두세번 하면 잠드는거같아요!
쉬소리말고 저는 비닐봉지소리 통하더라고요. 비닐봉지를 옆에서 우는소리보다 크게나도록 비벼대면 어느순간 자고있어요
애바애라서... 우리 애도 손잡아주는건 좋아하는데 토닥거리면 오히려 좀 깨는 느낌이예요. 먹히는 날도 있고 안먹히는 날도 있고 ..? 와중에 원더윅스 오면 아무것도 안통하도라고요 ㅋㅋ 특히 7-9주차 껌딱지시기라 안떨어지려고 한대요ㅋㅋ 저도 분명 눕혀재우기 성공률 높았는데 57일쯤부터 씨름하다가 그냥 포기하고 안고 있어요 ㅋㅋㅋ ㅠㅜㅠ

지금 엄마껌딱지 시기군요… 많이 안아줘야겠어요 🥹 그런줄도 모르고 왜 피곤한데 안자냐고 ㅠ_ㅠ 지굼 옆에 같이 누워있으니 잘 자여 ㅠㅠ 전 쉬닥아닥이고 뭐고 다 안통해요 토닥은 더 안됨.. 다 짜증냄… 그냥 안아서 걸으라하네요 ㅋㅋ

분명 푹 잠든거 보고 내려놓는데 내려놓는 느낌나면 잡으려고 손 뻗어서 파닥거려요ㅠㅠ 진짜 힘들긴한데 대신 이제 엄마를 진짜 알아보는지 놀아주거나 깨울때 빵끗빵끗 웃어서 그나마 버티고 있습니다 ㅋㅋ ㅠㅠ

맞아요.. 저도 57일차부터 인가 애기가 완전껌딱지 되서 하루죙일 안고 있었어요 낮에는 죽어도 제 품을 벗어나려하지않고 내려놓음 눈물뚝뚝흘리고 ㅜㅜ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안아서 재우고 밥먹이고ㅠㅠㅠ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76일차인 오늘은 아가가 내려달라고 난리더라구요!! 원윅기간이 끝나갈 무렵되니 다시 등대고 잘자는 아기로 돌아왔어요 ㅠㅠㅜㅜ 저 저희아기 어디 아픈줄알았네요 360도ㅠ달라졌어서 !!

오와 10주되면 독립적이 된다고 책에서 읽었는데 진짜라니...!!!!! 희망이 생기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