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더 줘보세요 ㅎㅎ 부족하면 그렇더라고요. 신기한게 갑자기 훅훅 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다 먹고 짜증부림
베동님들 저희 아가가 요즘 분유먹는중이 아닌 다먹고 젖병뺄때마다 이이잉~ 그러면서 짜증을 내요ㅠㅠ 현재 170ml, 5시간 텀으로 먹이는 중이구요 여지껏 한번도 그런적이 없었눈데?.. 거기다가 밤에는 6~8시간통잠 자던아기였는데 5시간되면 칼 같이깨서 울어재껴요ㅠㅠ 이건 증량신호가 맞을까요?! 증량하는게 맞다면 한번에 얼마나 하는게 좋을까요?! 속역류까진 아닌것 같은데 분유먹고 1~2시간뒤에도 트름하는아이라 증량했다 속역류올까 무섭기도하고, 이제껏 이모님이 알아서 분유량 증량조절해주셨어서 잘 감이안오네요; 도움좀 부탁드려요😀
댓글
6
트림 아니면 부족한거더라구요 ㅜㅜ
저희애기도 그러는데 저희 아가는 잠와서 난리치는거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7-9주 원윅 기간이라 잠부족에 투정😭
헉싀 7-9주는 아닐지... 저희집 애도 요새 심합니당😇 안아서 걸으면 그쳐용 ㅋㅋㅋ 그래도 안그치면 좀 더줘보는데 아니나다를까 평소보다 게워요 ㅋㅋㅋ ㅜㅜ [2023년 3월 베동] 7주차 원더윅스와 맞바꾼 손목. 10주까지 존버 화이팅...💀 https://app.babybilly.app/hcfyq1 증량은 보통 10-20씩 더주면서 일주일정도 지켜봐요 첨엔 좀 게우는데 점점 적응하더라고요!
저는 이이잉 그랫을때마다 더먹엿어요 ㅎㅎㅎ 좀 넉넉하게 타서 얼마먹엇나 확인해보고 좀 텀이 길었을깨 더먹은 양만큼 더 타서 먹여보고 남기면 증량안하고 다먹고 잘놀면 조금씩 늘렷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