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ㅠㅠ저도 조금만 먹어도 체한듯이 속이 너무 안좋은데 댓글보니 이게 체덧일수도 있나봐요 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소화불량,,
이시기엔 원래 이렇게 소화가 잘 안될까요..?ㅠ 이전보다 훨씬 적게 들어가고 속이 답답한 느낌이네요ㅠㅠ 원래 이런건가요,,
댓글
7
저는 5주차인데 그래요ㅠㅠㅠ 먹고나면 속이 계속 답답하고 소화도 잘 안되고ㅜㅜ 막상 배고파서 먹으면 많이 들어가지도 않네요..
네… 체덧이라고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도 고생중😭
저도 그래요 속이 울렁거리고 .. 아기가 잘있다고 신호를 보내는거같아요

그렇게 생각하면서 다음 진료일까지 좋은 마음으로 기다려야겠어요! 힘내봐요!
저도저도!! 그래서 지금도 땀 흘리며 따듯한 보리차를...

ㅠㅠ이것도 증상중 하난가보네욤,, 같이힘내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