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ㅁㅈㅌㅌ에서 롯데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어떤거 하셨어요?
국민행복카드를 발급 받으라는데 카드회사마다 혜택이 다 달라서 고민되서요~~ 다들 어디 카드사로 발급받으셨나요?
댓글
6
저는 롯데로 했어요!
저는 ㅁㅈㅌㅌ 삼성이요!! 최근 사용이력 없는 카드 중에 삼성카드 혜택이 제일 좋아보였어요ㅎㅎㅎ
ㅋㅋㅋㅋ전걍카드사에 신청햇어용
엇 저도 ㅂㅂㅍ 삼성카드용ㅎㅎ 저는 현금13만원이었나 14만원 지원 비교해봤는데 제일괜찮은거같아서 했어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