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초음파 볼 수 있을까 해서 가는데..ㅠㅠ 자리가 잘 잡히기만 바라고 있어요ㅠㅠ 오늘 아가가 집구경을 시켜주련지ㅠㅠ 너무 떨리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 왔어요~^^

5주차 3일 입니다~ 임테기 역전이 안 나와서 걱정하다가 지난 주말에 역전보고 오늘 아기집 보고 왔어요^^ 목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이틀동안 잠도 제대로 못 자고 힘들었는데ㅠㅠ 의사선생님께서 크기도 모양도 예쁘다고 해주시니 뭔가 뿌듯.. ㅎㅎ 2주 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해주셨는데 그사이에 무럭무럭 잘 자랐으면 좋겠네용
댓글
2
저랑하루차이네요 저는5주4일차예요 저도 똑같이 임테기보구 어제아기집보고왔어용 추카드려요 2주뒤 심장소리 듣자구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