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했어요..! 두피에서 조금 띄워달라고만 요청드렸어요 스트레스 받는것보다 훨씬 나을거같으서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5주차4일뿌염고민이요ㅜ
뿌염하면 안돼겠죵?? 지금안하면 10달동안 제머리는 브라운컬러라뿌염안하면 엄청지저분 해보일텐데 어쩌죠??혹시 초임신때미리 블랙으로 지금해두되나용??
댓글
16
저도 염색 하려고 약 사놓은 상태에서 임신된거라ㅜ 초기엔 조심하는게 좋데서 20주 지나면 하려구요 !!!
지금 5주차인데 7주차경 뿌염 예약을 해둔상태에요 ㅠㅠ 논문상으로 염색의 영향이 증명된건 없다길래 애라모르겠다 앞으로 염색안해도될만큼 어두운톤으로 뿌염하려구용
전 포기했어요 탈색모 ㅋㅋ
저는 임테기로 두줄 보이고 뿌리 매직했어요 ㅠㅜ 대신 두피에서 1cm 띄어서 했답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