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콕콕거릴때잇어요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임신
원래 둘째임신하면 아랫배콕콕걸림이 없나요~? 왠지 어제부터 콕콕걸림이 많이 없는거같아서요 첫째때는 안그랬던거같아서요 또또 아랫배콕콕없으니깐 또 불안하기도하네요 ㅠㅠㅠ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는 지금 거희없네요 ㅠ

안그럴때도 있어용 ㅠㅠ


탈퇴한 유저
아아 ㅠㅠ 그럼 걱정할필요없겠죠? ㅠㅠ 작년에유섬경험있어서ㅠㅠ 걱정되요 ㅠ
저는 처음인데도 콕콕거림 없어요 :) 케바케이지 않을까요?


탈퇴한 유저
아예없나요??ㅠㅠ

네 아예 없어요~ 참고로 작년에 유산 경험 있는데 그땐 초반부터 유두랑 가슴쪽도 아프고 배도 콕콕거려서 임테기 하기전부터 생리전증상이 확실히 아니라서 임신인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전혀 없네요


탈퇴한 유저
그럼 걱정할필요없겠죠? 잘크고있겠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